본문 바로가기

맛집

세종시 맛집. '빠스타스'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세종시 맛집은

"빠스타스"입니다~!

친구가 맛있었다고 해서

찾아가 봤어요~

 

빠스타스는 세종시에만 3군데가 있네요.

저는 새롬동에 위치한

빠스타스세군도를 방문했습니다~

 

 

 

#빠스타스

 

 

영업시간은 11:00 ~ 22:00 까지고

15:00 ~ 17:30 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에요

주차가능 합니다. 주차권 받으셔야해요~

저는 거진 브레이크 타임 끝나는 시간에

맞춰가서 바로 자리 잡을 수 있었는데

먹고 있다 보니 사람들이 많이 오더라고요.

내부가 그리 넓은 건 아니어서

방문하시기 전에 예약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대기를 해야 할 정도로

사람이 많더라고요~

세종에서 아직 사람 많을걸 보기가 힘든데

역시 새롬동은 사람이 많네요ㅎ

 

 

 

#빠스타스메뉴
#빠스타스메뉴
#빠스타스메뉴

 

 

빠스타스 메뉴예요~

저는 '부라타피칸테' 파스타와

'트러플풍기' 피자를 시켰어요.

메뉴를 보면 무슨 재료들이 들어가는지

친절히 쓰여있으니 잘 보고

시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부라타피칸테

 

 

부라타피칸테입니다~

위에 버팔로 생 부라타

치즈가 올려져 있어요.

칼로 쓰윽 잘라서 드시면 돼요.

음.. 베이컨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ㅋ

먹을 만 하지만 제 스타일은 아니에요.

아무래도 통베이컨이 두툼하게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베이컨 향이 강하더라고요.

피자 토핑이 버섯이라 파스타는 매콤한 게

좋겠다 싶어서 메뉴판 고추모양을

보고 시켰던 거라..ㅎ

맛이 없지는 않아요.

맛은 개인 취향이니깐요~

 

먼저 방문했던 친구가

씨푸드빠에야가 맛있다고 했었는데

정작 빠에야를 안 시켰네요;ㅋ

재방문해서 씨푸드빠에야를 먹어봐야겠어요~

 

 

 

#트러풀풍기

 

 

짜잔 트러풀풍기 피자예요~

화덕피자입니다~!

어렸을 때는 왜 버섯을

멀리 했는지 모르겠어요.

이렇게 맛있는데ㅋㅋ

아무래도 버섯 토핑이라 담백함이 커요.

거기에 루꼴라까지 있으니

먹으면 건강에 좋을 것 같은

피자네요 ㅎㅎ

저는 담백하니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뿌려 먹으라고 소스병을 주시는데

올리브오일에 페페론치노랑

뭐가 더 들어가 있는데

뭔지는 모르겠네요.

페페론치노가 들어가서 그런지

매콤한 맛이 도는 오일이에요.

핫소스 역할을 하는 것 같은데

핫소스는 탁 쏘는 매콤함이라면

이건 은은하게 퍼지는 매콤함이에요.

피자에 뿌려 먹으면 입안에서

매콤함이 은은하게 퍼지는 게

괜찮은 것 같아요~!

 

 

 

 

 

맛 평가를 하고는 있지만 맛은 지극히

주관적인 개인 취향이라

한 번 방문하셔서 일단 먼저

맛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을 테니

아직 방문해 본 적이 없으시다면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재방문해서 씨푸드빠에야를

먹어볼 예정입니다!!

 

 크리스마스에 재방문 해서
씨푸드빠에야를 먹어보았습니다.
맛은 지극히 개인의 취향이고
사람마다 입에 맞는 간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비추합니다.
너무짜요ㅠㅠ 심각하게 짰어요.
나는 간을 쎄게 해서 먹는다
하시는 분들은 도전해보셔도
뭐...
음식 남기는거 싫어 하지만
먹다먹다 안될 것 같아서 남겼어요
같이 시킨 벌꿀고르곤졸라
피자는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종시 맛집, '박중사의 힘내부대찌개&꾸숑 이베리코'  (1) 2020.02.28
세종시 다정동, "짬뽕지존"  (4) 2020.02.28
'양연화로'  (2) 2019.08.21
'남자피자'  (0) 2019.08.20
세종시 새롬동 "고상한식탁"  (0) 2019.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