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주동학사 맛집. 홍기와쭈꾸미!!

 

공주 동학사 홍기와쭈꾸미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공주 동학사 맛집

"홍기와쭈꾸미"에요.

영업시간은 매일 11:30 ~ 21:00입니다~

 

 

홍기와쭈꾸미

 

홍기와쭈꾸미 들어가는 입구예요~

앞쪽으로는 우산봉이 보이고

옆쪽으로는 옥수수밭이 있네요.

사실 저는 쭈꾸미집 사장님 이름이

홍기이신가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더라고요^^;

가게 기와가 빨간색이어서 "홍기와쭈꾸미"

 

 

홍기와쭈꾸미 뷰

 

파노라마로 찍어봤어요.

역시 사진은 눈으로 보는 느낌을

담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왜 있잖아요 높이 솟아 있는 산을 보면

액자 속에 담아놓은 듯한 아름다운 관경..

직접 가서 보시면 맛있는 쭈구미도

드실 수 있고 아름다운

풍경도 보실 수 있어요.

 

 

홍기와쭈꾸미 메뉴

 

홍기와쭈꾸미 메뉴예요.

식사메뉴는 쭈꾸미볶음

정식세트 단일메뉴에요.

도토리전, 샐러드, 묵사발,

쭈꾸미볶음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희는 쭈꾸미볶음 2인분에

왕새우튀김 4마리 시켰어요.

많은 분들이 정식세트와

왕새우튀김을

같이 즐기시더라고요.

 

 

기본반찬

 

 

기본 반찬으로 콩나물과 무생채가 나와요.

쭈꾸미 볶음을 밥에 비벼 먹을 때

같이 넣어 먹으면 돼요.

맨입으로 먹기에 콩나물은

심심한 맛이에요~

무생채는 살짝 단맛이

도는 게 맛있어요.

 

 

도토리전, 샐러드

 

 

처음 나오는 음식은 기본 반찬과 함께

도토리전, 샐러드가 나와요.

샐러드드레싱은 발사믹이에요.

도토리전 위에 예쁘게

새송이버섯이 놓여있네요.

도토리전은 정말 맛있어요~

간이 정말 적절한 거 같아요.

같이 간 친구는 도토리전

정말 맛있다고 노래를 부르네요^^

 

 

 

홍기와쭈꾸미 왕새우튀김

 

 

왕새우튀김이 나왔어요.

 

 

 

 

왕새우튀김도 맛있었어요.

튀김은 바삭하고 안에

새우살은 탱글탱글해요~

사이즈도 이름 값하네요~

샐러드, 도토리전,

새우튀김을 먹고 있다 보면

쭈꾸미볶음과 묵사발이 나와요~

 

 

홍기와쭈꾸미 묵사발

 

묵사발은 다른 곳에서 먹어본 거와

비교했을 때 덜 새콤했어요.

개인적으로 너무 새콤한 것보다는

이게 제 입에는 맞았어요.

새콤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국물과 함께 안에 들어있는

김치를 같이 드시면 새콤한 맛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김치는 충분히 새콤합니다~

 

 

홍기와쭈꾸미 쭈꾸미볶음

 

 

홍기와쭈꾸미 메인인 쭈꾸미볶음이에요.

매콤함과 불맛이 어우러져 있어요.

단 맛이 강하지 않아서 저는 좋았어요.

쭈꾸미 익힘 정도가 정말 좋아서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씹어보면

톡톡 터지는 느낌이에요.

식감이 아주 좋아요^^

 

 

 

 

밥에 콩나물과 무생채를 얹고

쭈꾸미를 넣어서 비벼 드시면 돼요.

드시다가 입이 매우면 묵사발 후루룩~

거기에 새우튀김도 한 입.

배불리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아!!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은

도로에서 홍기와쭈꾸미로 빠지거나

도로로 나오실 때 조심히 나오세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피자'  (0) 2019.08.20
세종시 새롬동 "고상한식탁"  (0) 2019.08.15
세종시 맛집. '모먼트21'  (0) 2019.08.13
세종 새롬점 엉클부대찌개  (0) 2019.08.09
부산 맛집 이재모피자  (1) 2019.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