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세종 새롬점 엉클부대찌개

엉클부대찌개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세종 새롬점

엉클부대찌개입니다~

 

 

엉클부대찌개 입구

 

간판에 새롬점이라 쓰여있는데

위치는 나성동에 있는 국세청과

소방청 건너편이에요~

들어가는 입구에 쓰여있는 라면사리

무한리필이 눈에 쏙 들어오네요~^^

 

 

엉클부대찌개 내부

 

앉은자리에서 내부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사진에 보이는 것보다 자리도 많고

내부 공간이 충분히 커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신상 맛집이라서

집기류와 테이블 등이 모두 깨끗해서

좋았답니다♬

테이블에 라면사리가 비치되어 있어

눈치(?) 보지 않고 충분히

라면사리를 즐길 수 있어요^^

 

 

기본반찬

 

 

비벼먹기 좋게 대접에 밥이 나오고

기본 반찬으로 어묵볶음, 콩나물무침,

김치가 나와요.

반찬들은 부대찌개와 먹기 좋게

간이 세지 않고 깔끔했어요~~~

그리고 엉클부대찌개 집의 특징!!!

  비벼 먹을 때 고소하라고 

버터가 제공되네요.

 

 

 

 

친절하게 버터를 넣고 비벼먹는

법이 나와있답니다. 부대찌개도 먹고

밥도 고소하게 비벼먹을 수 있어요><

 

 

엉클부대찌개 메뉴구성

 

메뉴판입니다^^

무엇을 먹어볼지 고민하다가

첫 방문이기에 가장

기본적인 메뉴를 골랐어요.

"엉클 부대찌개 2인분"

음식 사진 SNS에 올리면 음료 제공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저도 콜라 한 캔을 받았답니다><

룰루랄라♬

 

 

 

엉클 부대찌개가 나왔어요.

속재료는 2종류 햄, 양배추, 당면,

치즈, 다진 고기 등이 들어가 있어요.

다 제가 좋아하는 재료들이네요.

라면사리 투척!

워낙 속재료 양이 많아서

라면사리는 1개밖에 먹지 못했어요ㅎㅎ

Tip을 드리자면,

깔끔한 맛과 진득한 맛

둘 다 즐기시려면 처음에는

라면사리를 넣지 마시고

깔끔한 부대찌개를 충분히 드신 다음

그 후에 육수 추가하셔서 라면사리

넣어 드시면 될 거 같아요^^

 

 

 

이번에는

밥에 부대찌개 건더기, 국물과 함께

버터 넣어 비벼봤어요.

버터가 스르륵 녹아듭니다~~

잘 비벼진 밥을 먹어보니

다른 부대찌개 집에서 먹을 때보다는

부드럽고 고소한 향이 어우러져

풍미 있는 특색을 맛볼 수 있었어요.

굿굿!!

 

집 근처에

맛난 부대찌개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가족과 함께, 회식 장소로도

손색이 없을 거 같습니다

다음에 방문해서

우삼겹부대전골을 맛볼 예정입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피자'  (0) 2019.08.20
세종시 새롬동 "고상한식탁"  (0) 2019.08.15
세종시 맛집. '모먼트21'  (0) 2019.08.13
공주동학사 맛집. 홍기와쭈꾸미!!  (0) 2019.08.10
부산 맛집 이재모피자  (1) 2019.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