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주말 잘 보내셨나요??

안녕하세요~ 두잇입니다.

어떻게 주말들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 동안 오랜만에 이것저것

집에서 많이 만들어 먹었네요.

요리하고 먹고 정리하고만 해도

주말 시간이 후딱 가네요..^^;

 

#진미채
#계란장조림

 

세상 처음으로 진미채 볶음이랑

계란 장조림을 만들어 보았어요ㅎㅎ

밥 먹을 때마다 매번 뭐 해 먹는 것도

귀찮고 하니 밑반찬으로 만들어 봤어요.

냉장고에 진미채 볶음이랑

계란 장조림이면 든든하죠!! ㅎ

계란과 함께 소고기도 들어가 주면

더 맛이 있을 테지만 가격도 올라갈 테고..

고기가 들어가면 아무래도 기름이 굳어서

계란 장조림이 냉장고에 넣어두고

먹기 깔끔하니 좋은 것 같아요.

 

처음 만들어 봤지만 누가 만들었는지

맛있습니다 ㅎㅎ

 

#바질페스토쉬림프오픈샌드위치
#바질페스토쉬림프오픈샌드위치

 

얼마 전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렸던

'고상한 식탁'에서 먹어본

바질페스토연어오픈샌드위치를

따라 해 봤어요^^; 

바질페스토쉬림프오픈샌드위치

이름도 따라 지어 봤어요^^;

고상한 식탁에서 맛 본 샌드위치에는

케이퍼랑 올리브, 건크렘베리가 올라가 있어

상큼한 맛도 있었거든요

집에 케이퍼랑 건크렘베리가

있을 턱은 없고..해서

뭘로 상큼함을 줄까 하다가

냉장고에 자두가 있어서 얹어봤어요.

어색함 없이 잘 어울리네요~

저 바질페스토란 것도 처음 사봤는데

빵에 발라 먹기에 참 괜찮은 것 같아요.

그냥 한 번 고상한 식탁에서 먹어본

샌드위치를 따라서 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스테이크

 

오랜만에 스테이크 한 덩이도

구워서 먹어보았습니다!ㅎ

스테이크용 고기 사다가 직접 시즈닝 해서

먹었는데 마트에 바질페스토 사러 갔다가

시즈닝까지 되어서 포장되어 있는 게

있길래 하나 사봤어요.

저에게는 간이 약하네요ㅋ

마트에 시즈닝까지 되어있는

스테이크용 고기를 사서 구워 먹으려면

스테이크 소스까지 구입해야 할 것 같아요.

저는 직접 제가 간 맞춰서 하는 게 좋으니

요건 이번 한 번으로 끝 ㅎ

 

 

#양배추죽

 

혹시 '오 나의 귀신님' 이라는 드라마

보신 적 있으신가요??

예전에 재미있게 봤었는데

Netflix 뒤적이다가

예전 기억을 떠올리며 다시 봤는데

거기서 양배추죽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따라서 한 번 만들어 보았어요.

요 양배추가 푹 익으니

달달하니 참 맛있습니다~

그리고 박보영 배우는 정말 참 귀엽네요ㅎ

'오나귀' 보신 적이 없다면 한 번 봐보세요.

재밌어요~^^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억의 게임 '디아블로2'  (3) 2020.04.01
몽산포오토캠핑장 다녀왔어요~!  (4) 2019.08.26